티스토리 뷰

 

 

 

킹 아서: 제왕의 검 (2017)

King Arthur: Legend of the Sword

 

주연

찰리 헌냄, 주드 로

 

 

 

 

 

<킹 아서: 제왕의 검>은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절대검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을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이다.

 

<퍼시픽 림>의 찰리 허냄이 '아서' 역을 맡아 영웅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고, 최근 <스파이>,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는 배우 주드 로가 '보티건'이라는 치명적인 악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론 서바이버>, <시간 여행자의 아내> 등 장르를 넘나드는 배우 에릭 바나와 <왕좌의 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에이단 길렌과 아카데미상 수상에 빛나는 디몬 하운스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합세해 드라마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의 아름다운 인어로 유명한 배우이자 모델인 아스트리드 베흐제 프리스베, 2017년 <미이라>의 주연으로 발탁된 애나벨 월리스, <쥬라기 월드>의 케이티 멕그라스 등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신진 배우들도 함께해 조화를 이룬다.  

 

<셜록 홈즈> 시리즈의 가이 리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가이 리치 감독과 함께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조비 해롤드가 각본을 맡고, <로건>,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의 촬영을 담당한 존 매디슨이 촬영을 담당해 유려한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