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ustice League, 2017

 

 

인류에 대한 희망을 되찾고 슈퍼맨의 희생에 감명받은 브루스 웨인은 훨씬 강력한 적수와 맞서기 위해

새로운 동지 다이애나 프린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배트맨과 원더 우먼은 이 새로운 위협에 맞서기 위해 재빨리 다른 메타휴먼을 찾아 팀을 결성하기 시작한다.
 배트맨, 원더 우먼,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가 함께 유례없는 히어로 팀을 결성하지만

재앙 수준의 엄청난 공습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엔 이미 늦었을 수도...

 

 

 

 

 

 

 

 

 

 

 

 

 

 

 

 

 

 

추가로

어벤져스 vs 저스티스 리그 (+dc 히어로 소개)

 

 

 

 

 

 

 

 
아이언맨 : 나는 천재야. 억만장자이자 박애주의자기도 하다고.
배트맨 : 나도다. 난 세계최고의 탐정에 용감무쌍하기까지 하지.


토르 : 네가 날 때릴수 있는 경우는 오직 내 망치가 파괴되어야 가능하지.
슈퍼맨 : 네가 날 때릴 수 있는 경우는 오직 태양이 파괴되어야 가능하지 굿 럭.
 
 
 캡틴아메리카 : 나는 캡틴이야. 어벤져스를 이끌지.
아쿠아맨 : 난 왕이야. 난 지구의 70퍼센트를 이끌지.
 
헐크 : 허약한 인간들! 그 누구도 헐크스매쉬를 막을 수 없지!
그린랜턴(반지닦이) : 난 나만의 헐크를 만들어낼 수 있어.


호크아이 : 난 수많은 다른종류의 화살을 쏠 수 있어. 넌 끝이야!
플래쉬 : 난 총알을 잡을 수 있지. 넌 아무것도 아니야
!
 
 
블랙위도우: 난 할 수-
원더우먼: 넌. 절대. 못해


닉 퓨리: 당신은 내가 이렇게 되기까지 얼마나 큰 고통을 받았는지 모를테지?
마샨 맨헌터: 하지만 그 고통이 내가 우리 종족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생존자라는데 견줄만 할까요, 닥치세요!
 
++
어벤져스 멤버랑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은 대부분 아실거 같고
아쿠아맨, 그린랜턴, 플래시, 마샨은 생소할거 같아 소개해드리자면
 
 
물맨 아쿠아맨

 

 
아틀란티스의 왕이자 왠지 하찮은 이미지의 히어로..ㅋㅋㅋㅋㅋ그래도 실제로는 강해요 ㅋㅋㅋㅋㅋ
스펀지밥에 나오는 인어맨의 모델이기도 하죠
 

 

잘생김
 
 
 
 
그린랜턴 (할 조던)

 

잘생긴게 특징인 우주를 지키는 마법청년 
 
마법 반지로 변신도 하고 우주도 지키고 가지가지 합니다
참고로 그린랜턴은 어벤져스나 저스티스 리그처럼 집단명인지라 할 외에도 상당히 많은 그린랜턴이 있어요
그리고 본문의 짤은 반지닦이와 왈도랜턴으로 유명한 망작 영..화..
 
 
플래시 (배리 앨런)

 

 
위의 할 조던의 친구이자 역시 반지로 변신하는 변신청년입니다
광속의 스피드를 가진 스피드스터.
플래시란 히어로네임을 공유하는지라 배리 외에도 다른 플래시들이 있습니다.
 
 
 
마샨 맨헌터

 

 
오레오 덕후 화성인
텔레파시 정신조종 물질통과 자유자재로 변신 등 상당히 쎈데 불에 약하고 싸움을 싫어하는 성격 ㅠ
 
저스티스 리그도 어벤져스랑 성격은 많이 다르지만 매력적인 캐릭터가 많답니다 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벤져스와 저스티스 리그 히어로중 어떤 쪽이 매력적인가요?(:

 

 

출처 :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data&no=15289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