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적색>
- 색의 상징적 의미 : 관용, 사랑, 순교,신의,용기
- 색의 특성 및 성향 : 눈을 자극하는 색으로 이 색을 즐기면 침착성이 부족하고 공격적인

   성향이 강하다. 또한 적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대체로 외향적이고 정력적이며 적극적이다.
- 색이 보내는 메세지 : 심신이 건강하답니다.


 

 <핑크>

- 색의 상징적 의미 : 활기,책임,애정
- 색의 특성 및 성향 : 핑크는 건강과 관련이 깊은 색이다. 특히 몸에 열이 있을 때 열에 대한

    민감한 반응으로 표출되는 경우가 많다 .
- 색이 보내는 메세지 : 사랑하고 싶다, 사랑받고 싶다, 남을 돌보아 주고 싶다.


 

<오렌지>

- 색의 상징적 의미 : 에너지,성과
- 색의 특성 및 성향 : 오렌지색은 남녀 차별없이 극도로 애정에 굶주린 사람이 즐겨 선택

    하는 색이다. 식욕을 촉진하며 생활의 활력을 주는 오렌-지색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사교적이나 심각한 일은 기피하는 경향이 있다.
- 색이 보내는 메세지 : 마음의 준비는 끝, 목표를 달성하고 싶다.


 

<황색>

- 색의 상징적 의미 : 영광, 힘,부
- 색의 특성 및 성향 : 황색은 상쾌하고 찬란하다는 느낌을 주는 색이다.
   또한 항상 즐겁고 가슴설레는 색이다.그러나 이 색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성격은 대체로

    우유부단한 경향이 있다.
- 색이 보내는 메세지 : 어울린다, 참가하고 싶다,하고 싶다.


 

<갈색>

- 색의 상징적 의미 : 안정, 물질에 대한 강한 욕구
- 색의 특성 및 성향 : 이색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성격은 차가운 경향이 있다.
- 색이 보내는 메세지 : 나의 손을 보라. 항상 하는 일이 즐겁다.


 

<녹색>

- 색의 상징적 의미 : 신앙, 불멸,희망, 성결, 생명,영원한 젊음,애정
- 색의 특성 및 성향 : 녹색은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는 색이며 신경 및 근육의 긴장을 완화

    시킨다. 녹색을 선호하는 사람은 대체로 교양있고 예의바르다.
- 색이 보내는 메세지 : 병이나 가난을 상담해 주며 도와주고 싶다.


 

<청색>

- 색의 상징적 의미 : 성실, 신앙, 희망,믿음,신성함,책임
- 색의 특성 및 성향 : 파란색은 정신을 나타낸다.일반적으로 자제와 적응을 상징한다.
    청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대체로 사려깊고 정직하다.
- 색이 보내는 메세지 : 믿음직한 인물이나 의사 결정자가 되고 싶다.


 

<자주색>

- 색의 상징적 의미 : 존엄, 정의, 고귀,위엄
- 색의 특성 및 성향 : 자주색은 관능성과 연관성이 있는 색으로 심미적이고 화려한 권력

    및 타락한 권력의 색이다.

    자주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내성적이고 예민하며 예술가적 기질이 많다.
- 색이 보내는 메세지 : 감정을 솔직히 표출하여 얼마나 위대한지 인정받고 싶다.


 

<보라색>

- 색의 상징적 의미 : 속죄
- 색의 특성 및 성향 : 보라색은 신의 색이라 하여 영적인 것을 나타내며 마음 깊은 곳의
   억압된 감정과 연관성이 있다. 이에 반해 고귀하고 장중한 느낌을 주는 색이기도 하다.
- 색이 보내는 메세지 : 직관력이 있지만, 격려의 날이 필요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