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로에도 드디어 방탈출이 생겼네요.. 종로 1호점 이라고 해야하나? ㅎㅎ
대학가에만 몰려있어서 직장인인 저로서는 퇴근하고 대중교통을 또 이용하고 먼거리 왔다갔다
거기다 너무 젊은 대학생들만 많아서 내가 이런데 가도 되려나.. 했는데...
회사근처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맨날 끝나고 술만마시고 들어가는게 머했는데
방탈출게임 한번하고 맥주한잔 딱~ 하고 들어가니 뭔가 하루가 뿌듯하네요 ㅎㅎㅎㅎ
 

 

 

젊음의 거리를 배회하며 어느 술집을 갈까 두리번 거리는중.. 대문짝만하게 방! 탈! 출! 이 보이는거예요
종각역 4번출구 나오셔서 스타벅스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첫번째골목 오른편에 바로있어요 캠핑맥주 옆건물~
 
이름이 " 올가미 이스케이프 " 처음엔 다른 방탈출카페랑 다른 이름이라 조금 웃기기도? 했는데..
한번들으면 안잊혀지겠네요 ㅋㅋㅋ
간판보구 검색을 해보았으나 후기하나 없고 ㅡ.ㅡ;;; 별루인가.... 싶었는데
오픈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아직 광고도 못했고 지도만 간신히 검색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제가 블로그 올려드리겠다고 자처하고 ㅎㅎ
 
4명이서 갔는데 4명에게 다 음료수 서비스에 폴라로이드 사진 찍어주시고...
어려웠던 부분 물어보시더니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서비스힌트도 하나 더 주셔서 성공~!!!
성공 못했으면 재미 없었을지도 모르는데 아.. 문이 딱~!! 열리는 순간 쾌감이 ㅋㅋㅋㅋ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무엇보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내부 소품들이 때?가 안탄 새거라 좋았습니다 ㅋㅋ
음향효과도 좋아서 몰입두 잘되고.. 사진보니까 하루에 두게임 하는분들도 있더라구요
가격부담이 좀 되서 저는 한게임만 했지만 오픈이벤트로 가격할인도 구상중이라고 하시니
또 가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암튼 종로에 방탈출 생겨서 너무너무 좋아요~~
종로 직장인들 맨날 술만 마시지말고 요런거 한번 해봐요~~

 

 

 

 

 

 

 

   

 

댓글